이에 대해 현대그룹 측은 지난해 11월.
현대네트워크는 현 회장 지분이 90% 이상인 회사다.74%)을 현대네트워크에 매각했다.
현 회장은 임시 주총 직전이던 지난달 27일 모친 김문희 씨로부터 증여받은 현대엘리베이터 주식 224만 5540주(5.현 회장은 대외 업무를 중심으로 그룹의 경영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전해진다.‘지배구조 선진화를 위해 현 회장이 선제적으로 이사회 의장직 사임 의사를 밝힌 데 따라 이뤄진 조치라고 설명했다.
쉰들러는 현 회장이 2006~2013년 당시 현대엘리베이터의 주력 계열사였던 현대상선(현 HMM) 경영권 방어를 위해 금융사들과 맺은 파생금융상품 계약으로 현대엘리베이터가 손해를 입었다며 2014년 주주 대표 소송을 제기한 당사자다.현대네트워크는 현 회장이 지분 91.
3%를 보유한 현대홀딩스컴퍼니에서 인적 분할된 회사로 사실상 현 회장 소유 회사다.
이사회에선 물러났지만.봉지라면이 책처럼 진열된 ‘라면 라이브러리.
10세와 7세 두 아들을 데리고 매장을 찾은 부부는 라면을 좋아하는 큰아이가 유튜브에서 보고 가보고 싶어 해 찾아왔다고 말했다.3분30초간 끓인 라면을 받아든 아이들은 라면 시식 삼매경에 빠졌다.
*유튜브와 포털에서 각각 ‘매거진동아와 ‘투벤저스를 검색해 팔로잉하시면 기사 외에도 동영상 등 다채로운 투자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봉지라면의 구색을 대폭 강화해 라면 마니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