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% ‘치매 테스트혈당 치솟아 혼수상태로 온다당뇨 의사 겁내는 ‘과일 1위유료 전문공개75세까지만 버티면 된다노인은 암에 덜 걸리는 이유/.
이 1시간 노려라더 중앙 플러스AI 프렌즈고양이 사진 올리고 돈 번다‘힐링 음악 유튜버 되는 법남편 빼고 상속하고 싶어AI로 유언장 써봤다.작은 역에는 눈길조차 주지 않을뿐더러 타고 내릴 때 역무원과 기차표를 주고받는 일조차 생략된 고속열차는 현대인의 삶의 속도처럼 무섭게 빠르다.
기차 속에서도 건널목에서 손을 흔들어주는 아이들과 눈을 맞출 수 있고.쉬엄쉬엄 가도 결국엔 모두 인생의 종착역에 닿게 될 텐데 말이다.그러나 삶의 속도가 점차 빨라지면서 완행열차도 오일장처럼 뒷전으로 밀리고 고속열차가 등장했다.
돌이켜보면 완행열차는 그 시대 사람들이 살아가는 삶의 속도였던 것 같다4cm 부등침하가 발견됐다.
산업체와 기술자의 윤리마저 실종됐다.
땜질식 또는 졸속 대책으로는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없다.집권당 지지율은 22%로 5%P 떨어졌다.
1988년 도입된 국민연금은 지금까지 1300조원을 거둬 300조원을 연금으로 지급했다.중간세대인 64~67년생은 은퇴를 시작했다.
김창우 사회·디지털 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尹 지지율 봐라.특히 30대 이하 젊은층에서는 국민연금을 ‘국가 공인 폰지 사기로 여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