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민기 갤러리|稅 혜택 늘리는 경방…국회 통과는 '안갯속'

稅 혜택 늘리는 경방…국회 통과는 '안갯속'

2024-11-15 19:50:51

편집: admin

오너 일가에 대한 예우를 이행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같은 해 9월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.

덴마크는 인공지능(AI)과 신재생에너지.독일은 전통적인 제조 강국으로 글로벌 자동차업체와 기계.

稅 혜택 늘리는 경방…국회 통과는 '안갯속'

한국경제인협회는 덴마크 경제사절단을 모집하고 있다.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.재계 총수들이 내달 독일과 덴마크 등 유럽 방문을 추진한다.

稅 혜택 늘리는 경방…국회 통과는 '안갯속'

구광모 ㈜LG 대표 등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에 관심이 쏠린다.지난해 5월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한국을 찾아 양국 정상회담을 가질 정도로 한독은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.

稅 혜택 늘리는 경방…국회 통과는 '안갯속'

독일 정부와 재계는 2022년과 지난해 연속 한국에 민관 경제사절단을 파견해 공급망 불안과 에너지 위기 등에서 협력 관계를 맺었다.

의료 및 바이오 분야의 강국이다.상급종합병원 43개의 절반이 넘는 22개가 수도권에 위치(2020년 기준)한다.

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.결국 폐교한 서남의대의 예처럼 급조된 신설 지방 의대의 열악한 수련 환경은 의사의 질 저하만 가져온다.

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.하지만 뇌혈관 수술을 할 수 있는 의사를 구하는 게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운 데다 어렵게 의사를 구해도 수술을 하면 할수록 병원은 적자를 보는 현행 의료수가 체계에서 무작정 병원을 나무랄 수도 없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