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.
카의 말처럼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다.우크라이나는 소련으로부터 독립할 때 세계 3위의 핵보유국이었다.
그렇다면 역사 속에서 시대를 앞서본 현명한 결정을 내린 정치지도자들은 없었을까.우크라이나는 핵무기를 러시아로 넘겼지만 러시아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.그러나 자기가 살고 있는 시대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멀리 앞을 내다보고 나아갈 때 후회도 변명도 필요치 않은 진정한 국가지도자가 되는 것이다.
우크라이나는 핵 포기 대신 주권.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?‘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.
당시에는 최선으로 보였던 결정이 훗날 잘못된 결정으로 재평가되는 때가 있다.
우크라이나와 함께 1994년 부다페스트 각서를 체결하여 우크라이나의 핵 포기를 이끌었다.지도자 요건은 시대 앞서 보는 혜안 시대 따라가면 국정 관리자일 뿐 메르켈은 러시아의 대규모 천연가스 도입을 위해 북해 해저 노르트스트림-1 가스관을 개통시켰고.
굳이 사지마라유리기판 수혜주는 여기다10% 비트코인.아테네 사람들은 이를 강하게 비판했다.
박정희 대통령이 경부고속도로와 포항제철 건설을 결정했을 때 무모한 일이라며 반대가 극심했다.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좌절시킨 것은 러시아를 자극하지 않기 위한 어쩔 수 없었던 결정이었다고 했다.